핫타임뉴스

과천시 문원동, 포천시 관인면 방문해 자매결연 협력 강화

지역축제, 특산품 홍보 등 다양한 협력 방안 논의, 따뜻한 상생 관계 다져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19 [14:15]

과천시 문원동, 포천시 관인면 방문해 자매결연 협력 강화

지역축제, 특산품 홍보 등 다양한 협력 방안 논의, 따뜻한 상생 관계 다져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19 [14:15]

▲ 과천시 문원동, 포천시 관인면 방문해 자매결연 협력 강화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과천시 문원동은 지난 18일, 주민자치위원회, 체육회와 함께 포천시 관인면을 방문해 자매결연 협력을 위한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6월 자매결연 협약식 이후 ‘우리동네 문원동 꼬꼬무 문화축제’에서 관인면 주민자치회가 직거래 장터를 운영한 것에 대한 답방 차원에서 마련됐다.

문원동과 관인면의 관계자들은 양 지역의 협력과 우정을 상징하는 선물을 교환하며 상호 상생의 의지를 다졌다.

또한 지역 간 정서적 유대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협력 방안을 모색하며 함께 발전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양측은 향후 지역축제와 행사 시 상호 방문을 비롯해 공동 프로젝트 발굴, 지역 특산품 판매·홍보, 관광자원을 활용한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협력 활동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병섭 과천시 문원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방문이 두 지역 간 협력과 신뢰를 강화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함께 더 나은 마을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