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시립센트럴자이1단지어린이집,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아나바다 수익금 42만 원 전액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19 [14:58]

시립센트럴자이1단지어린이집,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아나바다 수익금 42만 원 전액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19 [14:58]

▲ 왼쪽부터 평택행복나눔본부 나눔국장 황성식, 시립센트럴자이1단지어린이집 운영위원 이미정, 이자연, 최효선, 원장 오혜진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시립센트럴자이1단지어린이집은 지난 15일 바자회 수익금 42만 원 전액을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전달했다.

시립센트럴자이1단지어린이집에서는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아나바다’를 통해 나눔의 가치를 알려주기 위해 바자회를 개최했다.

오혜진 원장은 “기부를 통해 아이들이 나눔을 배우고 실천하며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세상을 만드는 것에 동참하게 되어 뜻깊다”며 “아이들이 고사리 같은 손으로 모은 성금을 지역사회를 위해 쓰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에 황성식 평택행복나눔본부 나눔국장은 “바자회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신 시립센트럴자이1단지어린이집 원아와 학부모 그리고 교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성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의미있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바자회 행사를 통해 모금된 후원금은 평택시 복지 사각지대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기자 사진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