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수원제이교회, 추수감사절 맞아 이웃사랑 실천

수원제이교회,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에 쌀 140kg, 고구마 50kg, 라면 21상자 기탁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21 [11:29]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수원제이교회, 추수감사절 맞아 이웃사랑 실천

수원제이교회,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에 쌀 140kg, 고구마 50kg, 라면 21상자 기탁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21 [11:29]

▲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수원제이교회, 추수감사절 맞아 이웃사랑 실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에 위치한 수원제이교회는 지난 19일 추수감사절을 맞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세류1동 행정복지센터에 쌀 140kg, 고구마 50kg, 라면 21상자를 기탁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수원제이교회가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사랑을 나누고자 마련한 자리로, 전달식에는 주영진 담임목사, 유형준 부목사, 세류1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주영진 담임목사는 “추수감사절은 감사와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입니다. 우리 교회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함께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안순자 세류1동장은 “수원제이교회의 따뜻한 나눔이 지역 주민들에게 큰 위로와 희망이 될 것입니다. 이런 정성이 모여 세류1동이 더욱 따뜻한 공동체로 거듭나고 있기에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화답하였다.

수원제이교회는 평소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과 봉사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번 전달식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연대감을 더욱 강화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