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새마을문고 대구북구지부, 2024 제8회 부키야놀자 북앤페스티벌 시상식 개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22 [14:48]

새마을문고 대구북구지부, 2024 제8회 부키야놀자 북앤페스티벌 시상식 개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22 [14:48]

▲ 2024 제8회 부키야놀자 북앤페스티벌 시상식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새마을문고 대구북구지부는 지난 11월 21일 북구청 4층 대회의실에서 ‘2024 제8회 부키야놀자 북앤페스티벌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11월 2일 진행된 부키야놀자 북앤페스티벌에서 치러진 북구의 캐릭터인 부키를 주제로 한 그림그리기대회, 대구어린이동요합창 북구대회, 전통활쏘기대회 등에 대한 시상이다.

뛰어난 실력을 발휘한 총 37명의 입상자와 합창단 3팀이 각각 수상했으며, 이중 영예의 북구청장상은 △그림그리기대회 유치부 최우수 박서아, 초등저학년부 최우수 허다은 △대구어린이동요합창 북구대회 최우수 미소담어린이집, 하늘정원어린이집, 아인슈타인어린이집 △전통활쏘기대회 장원 김지원이 각각 수상했다.

정선주 새마을문고 대구북구지부 회장은 “아이들의 밝고 희망찬 미래를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아이들이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만들기 위해 새마을문고가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이번 수상작을 통해 아이들의 놀라운 창의성과 표현력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부키야놀자 행사에 함께해준 부모님들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한다. 앞으로도 문화와 교육이 조화를 이루는 북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