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경민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신임 이사장 취임

내실 강화와 상생협력으로 공단 발전 이끌겠다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2/03 [18:58]

김경민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신임 이사장 취임

내실 강화와 상생협력으로 공단 발전 이끌겠다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2/03 [18:58]

▲ 김경민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신임 이사장(사진 왼쪽)이 3일 밀양시청 시장실에서 안병구 밀양시장으로부터 임명장을 받고 있다.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안병구 밀양시장이 3일 시청 시장실에서 밀양시시설관리공단 김경민 신임 이사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김경민 이사장은 별도 취임식 없이 공단 주요 업무를 보고받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김경민 이사장은 밀양시 지방서기관 출신으로 재임 31년간 환경관리과장, 회계과장, 행정국장 등을 역임했다.

김 이사장은“공단이 나아갈 방향은 내실을 다지고, 직원 간 상호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드는 것이다”라며“가족 같은 분위기 속에서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고, 열정적으로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또한“효율적인 시설관리와 투명한 운영으로 시민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공단은 지난 2016년 설립돼 밀양스포츠센터와 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 네이처에코리움, 공공하수처리시설 등을 시에서 위탁받아 관리 운영 중이다.
기자 사진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