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티즈가 지난 5일 아산시를 방문해 희망2022나눔캠페인 성금 122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성금은 2020년에 아산으로 이전한 ㈜아스티즈 본사가 지역사회 공헌 활동 일환으로 당사 고객과 함께 훈훈한 사랑을 나누고자 추진됐으며,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중위소득 100% 이하 가구 등의 일상생활 지원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강희정 ㈜아스티즈 충남지사장은 “그 어느 해보다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과 희망을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이재욱 대표의 말을 대신 전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선행을 베풀어 주시는 ㈜아스티즈에 감사드린다”며 “모두가 따뜻한 새해를 맞이하시길 기원하고,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날씨와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8년에 설립한 ㈜아스티즈는 아산시 초사동에 소재하고 있으며, 내연기관에서 발생하는 매연을 없애 후세에 깨끗한 환경을 물려주기 위한 환경친화적 기업 경영을 추구하며 매연 후처리장치(EGR, DPF, SCR)의 단점을 보완한 매연 선처리장치를 연구·개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