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우리 정말 튼튼하게, 쑥쑥 잘 자랐죠?

제 8회 대전동부·송촌특수교육지원센터 영아교육지원실 수료식

차영례 기자 | 기사입력 2022/01/07 [12:44]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우리 정말 튼튼하게, 쑥쑥 잘 자랐죠?

제 8회 대전동부·송촌특수교육지원센터 영아교육지원실 수료식
차영례 기자 | 입력 : 2022/01/07 [12:44]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는 1월 4일 영아교육지원실에 다니는 특수교육대상 영아 4명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수료식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수료식은 지난 1년간의 교육활동 성과 및 현황을 공유하고 마무리하는 자리였다. 특수교육대상 영아에게는 성취감과 자기 효능감을 높이고, 학부모에게는 교육활동 및 특수교육 전반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되었다.

 

올해 수료식은 1년 동안의 교육활동 영상을 보면서 한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시작으로 인사 말씀, 수료증 수여, 상장 수여, 선물 증정 순으로 등으로 진행되었다. 특수교육 담당 서혜란 장학사는 학부모님과 교사의 노고를 치하하였으며, 수료하는 영아 한 명 한 명에게 눈높이를 맞추고 수료증 및 상장과 선물을 증정하였다.

 

수료식에 참석한 학부모는 “영아교육지원실에서 활동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며 가슴이 뭉클해지는 시간이었다. 영아교육지원실을 오갈 때마다 반갑게 맞이하고 인사해주던 특수교육지원센터 선생님들께도 감사하고, 영아들과 학부모님들이 모두 모여 축하와 격려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감동적이었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김기룡 유초등교육과장은 “대전동부·송촌특수교육지원센터 영아교육지원실 영아들의 수료식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영아교육지원실에서의 교육활동이 밑거름이 되어 밝고 활기찬 미래를 열어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교육·청소년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