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연수구청 직장어린이집, 보건소 찾아 마음 담긴 간식 전달

보육공모전 상금에 아나바다 수익금까지 모아 커피, 컵라면 등 마련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1/09 [10:33]

연수구청 직장어린이집, 보건소 찾아 마음 담긴 간식 전달

보육공모전 상금에 아나바다 수익금까지 모아 커피, 컵라면 등 마련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1/09 [10:33]

연수구청 직장어린이집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는 지역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5일 연수구보건소를 직접 방문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간식과 응원메시지를 전달했다.

 

지난해 근로복지공단 주최로 열린 ‘THE-자람’ 직장어린이집 보육공모전 보육프로그램 부문 입선 상금에 보육교직원들이 직접 마련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을 더해 마련한 컵라면, 커피 등 총 100만 원 상당의 간식이다.

 

연수구청 직장어린이집은 어려운 상황에도 감염병 위험에서 지역을 지켜내기위해 밤낮없이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작지만 원생들과 보육교직원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연수구청 직장어린이집 김지영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의료진들이 오랫동안 많은 고생을 하고 있음을 알고 있어 늘 감사한 마음으로 응원하고 있다.”며 “우리 보육교직원도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영유아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연수구보건소 관계자도 “보건소 직원들이 지치고 힘든 상황에서 새해부터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연수구청 직장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직원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구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대응과 감염병 예방에 더욱더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