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이천시 새마을 대월면 남?여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1/12 [10:52]

이천시 새마을 대월면 남?여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1/12 [10:52]

대월면새마을협의회(회장 곽용진, 홍현숙)는 11일 대월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각 마을 새마을지도자, 부녀회장 및 기관단체장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정기총회 및 신규 새마을지도자ㆍ부녀회장 위촉식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퇴임하는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장에게 새마을 가족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고 새로 위촉되는 신임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장에게는 위촉장을 수여하며 새마을 배지를 달아주었다.

 

특히, 퇴임하는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장은 감사한 마음과 아쉬운 마음을 전하며 새마을 가족의 끈끈한 정과 결속력을 보여 주위를 훈훈하게 하였다

 

곽용진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과 홍현숙 새마을부녀회장은 지역에 큰일이 있을 때마다 발 벗고 나서서 함께 고생해준 새마을 가족에게 감사드린다며, 2022년 임인년에도 변함없이 지역사회를 위하여 적극 봉사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장상엽 대월면장은 새로 위촉된 신임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장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며 변함없이 지역사회를 위하여 적극 봉사하는 새마을대월면협의회 회원들의 노고에도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새마을대월면협의회는 매년 사랑의 밑반찬 만들기, 헌옷 모으기, 도로변 풀베기 및 환경정화 활동 등 지역을 위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