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오는 17일까지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겨울방학 집단상담‘스트레스 완화 프로그램’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집단상담은 겨울방학 동안 코로나19로 위축되어 있을 청소년들의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마음이 한 뼘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2,3,4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화산폭발, ▲쉐이빙폼케이크만들기로 새 학기를 맞아 등교를 앞두고 자신의 감정을 알아차리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각각 운영할 계획이다.
상담진행은 프로그램별 각 10명씩 실시하며 부모님도 함께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프로그램 참가비는 무료로 비대면 화상회의(ZOOM)를 활용해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 모집은 선착순으로 전화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궁금한 사항은 양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이번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코로나19와 학교생활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정신적·신체적으로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청소년 맞춤형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