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이 도시재생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지역공동체가 주도하는 도시재생사업에 탄력을 더하기 위해 도시재생지원센터에서 근무할 센터장과 팀장, 팀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인원은 센터장, 팀장, 팀원 각 1명으로 센터장과 팀장은 도시재생 관련 학위와 실무경력 등 정해진 요건을 갖춰야 지원할 수 있다.
센터장 응시를 희망하는 이는 오는 3월 3일, 팀장 및 팀원 응시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2월 24일까지 남해군청 공공건축추진단으로 우편 및 방문을 통해 원서를 접수하거나, 채용공고문에 게재된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최종합격자는 남해군 도시재생지원센터에 근무하면서 도시재생지원센터 운영 및 관리, 홍보 및 행사 기획, 업무보조 등 채용공고문에 정해진 업무를 맡게 된다. 근무기간은 2022년 12월 31일까지이나, 사업기간 내 1년 단위 재계약이 가능하다.
응시자격, 결격사유, 임금 등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남해군청 홈페이지 (공고/고시)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남해군청 공공건축추진단이나 남해군 도시재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남해군 도시재생센터는 2019년 설립되어 남해읍 중심시가지형 도시재생 뉴딜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