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주스포츠클럽은 14일 오후 칠암동 포시즌 웨딩홀에서 2022년도 이사회 및 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스포츠클럽 주요 업무보고에 이어 2021년 사업 및 세입·세출 결산, 2022년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예산(안) 등을 처리하였다.
또한 2022년 사업계획으로 코로나19 극복사례를 통해 신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디지털스포츠시대에 걸맞은 사업을 제시하고, 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사업으로 1인 1종목 사업을 확대하는 등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사업계획도 함께 제시했다.
이어진 정기총회에서는 이사회에서 의결된 사항을 승인하고, 지역 체육시설을 거점으로 더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통해 지속가능한 진주스포츠클럽의 성장을 모색하자고 결의를 다졌다.
이사회에 참석한 시 관계자는 “그간 진주스포츠클럽 발전과 코로나19의 위기에도 진주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해 주신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누구나 스포츠 참여를 통해 즐거움을 경험하고 건강도 챙길 수 있도록 생활체육 보급에 더욱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김양수 회장은 “디지털스포츠, 스포츠웰빙센터 등 신규 프로그램 개설과 함께 올해 6월 등록스포츠클럽으로 진주시체육회에 등록하고 8월에는 지정스포츠클럽으로 대한체육회의 지정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대한체육회,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 등의 공모사업 선정에도 최선을 다해서 제2의 성장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