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농촌의 삶과 비경을 담은‘청성면 경관 사진 공모전’개최최우수 50만원(1명), 우수 20만원(2명), 장려 10만원(7명)의 시상금
청성면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청성면을 널리 알리고 농촌지역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하여‘제1회 청성면 경관 사진 공모전’을 오는 6월 30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민관 협심으로 기획된 이번 사진전은 청성면민협의회(회장 서성구) 주관으로 진행되며, 청성면은 행정적 지원한다.
이번 공모전에는 전국의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청성면 전 지역의 아름다운 풍경과 농촌 경관을 담은 2021년 7월 1일 이후 촬영 디지털 사진을 출품하면 된다.
관심 있는 사람들은 누구든지 청성면의 자연환경과 농촌의 삶을 담은 사진들을 1인 4점까지 응모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6월 30일까지 사진파일(jpg)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옥천군 및 청성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수된 작품은 전문가 및 지역유관기관의 심사를 거쳐 총 10점을 선정하여 7월 30일 발표한다. 최종 선정된 10명에게는 최우수 50만원(1명), 우수 20만원(2명), 장려 10만원(7명)의 시상금이 수여된다.
시상식은 8월중 개최 예정이며, 시간 및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수상작을 포함한 출품작들은 많은 주민과 방문객이 볼 수 있도록 청성면 다목적회관에 전시할 계획이다.
서성구 청성면민협의회장은“이번 사진 공모전으로 충청도의 작은 고장 청성을 알리고 지역의 활기찬 분위기가 만들어졌으면 좋겠다”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청성면민협의회는 지난해 6월 청성면번영회에서 새롭게 탈바꿈한 후 교육이주가정 빈집 수리지원에 단체기금을 쾌척하여 청성면과 함께 10가정의 정착을 도왔으며, 올 한해도 지역 발전과 홍보,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