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읍 마을공동체부서에서는 읍사무소 현관 공간을 활용하여 지역예술인의 문화예술활동 응원과 지역의 공동체의식을 높이기 위하여, 읍사무소를 방문하는 민원인과 지역예술인의 행복한 만남의 작은갤러리 공간에 제2회“우리동네 포토그래퍼 작품 전시”행사를 4월말까지 개최한다.
읍사무소 현관에 들어서면 단아하게 꾸민 작은갤러리에 민원인의 걸음을 멈추게 하여, 눈으로 마음으로 작품 감상에 자리를 이동하지 않고 우리동네 포토그래퍼의 봄을 알리는 멋진 작품에 보는 이는 감탄을 표현한다.
제2회“우리동네 포토그래퍼 작품 전시”행사 참여자 는 코로나로 아기 백일잔치를 성대하게 못하고 집에서 가족만 간소하게 기념하는 것을 안타깝게 생각하여,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백일 기념사진을 쵤영하여 주었던 미담이 있다.
읍사무소에 행정일을 보러 온 민원인은 “잠시 사진작품을 통하여 시각적향유를 느낄수 있는 철원읍사무소의 부드러운 갤러리공간 제공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문화행사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관련부서에 전하였다”
한편, “철원읍사무소에서는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주민과 읍사무소의 행복한 만남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