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는 양성평등 문화 확산 등을 위한 2022년 양성평등기금 지원 사업을 공모한다.
공모분야는 ▲양성평등 인식 제고 및 문화 확산 ▲여성의 사회 참여 및 양성평등 환경 조성 ▲젠더폭력 예방 및 피해자 지원 ▲‘여성과 가족이 맘편한 행복도시 광주’ 실현 등 4개 분야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광주광역시에 주소를 두고 성평등 문화 확산 및 여성의 권익보호 등을 위해 활동하고 있는 비영리법인·단체, 대학교 연구소다.
이번 공모사업의 지원규모는 총 6000만원으로, 1개 단체당 1개 사업만 신청 가능하며, 사업의 내용 및 성격 등에 따라 최대 10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 관련 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광주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하거나 광주시 여성가족과(062-613-2276)로 문의하면 된다.
서류 접수는 25일부터 4월14일까지 우편으로 하면 되며, 4월13일부터 이틀간은 방문 접수도 받는다.
신청된 사업에 대해서는 단체 사업수행 역량, 사업의 적합성, 사업의 기대성과, 예산의 적정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사업 대상자를 선정한 후 5월 중 광주시 홈페이지에 공고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최선영 시 여성가족과장은 “우리 사회 곳곳에 남아있는 차별과 폭력이 없어지고 남녀 구분 없는 ‘사람이 먼저’인 세상이 실현될 수 있도록 이번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에 역량 있는 많은 단체들의 적극적으로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