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는 29일 순천시 인재육성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피디텍 소재한 대표는 5백만원을 기탁했으며, 순천시는 제1회 광주·전남 자치단체 대상 상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또한 순천시 인재육성장학회 후원회에서도 2021년 4분기 모금액인 1억원의 전달식도 함께 진행했다.
소재한 ㈜피디텍 대표는 순천시 인재육성 후원회 운영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순천의 인재들이 잘 자라 지역에 정착하고 지역의 일꾼으로 자리 잡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지금까지 총 1500만원의 장학회 후원금을 기탁했다
특히 순천시는 민원행정 서비스 1위, 시민 만족도 등에서 높은 점수 받아 선정된 제1회 광주·전남 자치단체 대상 포상금을 의미있게 사용하고자 순천의 미래 인재의 양성을 위해 지역사회에 환원하겠다는 뜻으로 포상금 전액을 기탁했다.
허석 순천시장은 “후원자님들의 소중한 후원의 뜻과 같이 순천의 인재들이 잘 성장하는 것이 우리 도시의 미래를 준비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계속 순천의 인재를 위해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01년 설립된 재단법인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는 성적우수, 학력신장, 특기자, 저소득, 외국인 유학생 등 2021년까지 2,415명에게 21억 8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CMS·일시기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후원회로 문의하거나 장학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