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동두천시립도서관, ‘책은 사랑을 싣고’ 프로그램 진행

“사랑하는 이에게 책으로 마음을 전달하세요.”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4/25 [11:21]

동두천시립도서관, ‘책은 사랑을 싣고’ 프로그램 진행

“사랑하는 이에게 책으로 마음을 전달하세요.”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4/25 [11:21]

동두천시 평생교육원 시립도서관은 오는 2022년 5월부터 6월까지 ‘책은 사랑을 싣고’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참여자가 책을 선물하고 싶은 대상에게 엽서를 작성하여 이벤트에 응모 후 당첨되면 도서관이 신청 도서를 엽서와 함께 대상자에게 택배로 제공한다. 신청자는 엽서를 제출하면 도서관에서 마련한 홍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책은 사랑을 싣고’ 행사는 5월 3일부터 6월 17일까지 진행하며, 20명의 신청자를 추첨하여 6월 21일 화요일에 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 발표한다. 동두천 시민 혹은 거주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희망 도서는 정가 기준 20,000원 한도이다. 도서는 6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또한 시립도서관은 코로나19로 인해 관계에 소원해진 시민들이 서로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인가요?’라는 주제로 시민 참여형 전시를 함께 운영하는데, 이용자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메모장에 담아 전시하는 행사이다.

 

‘책은 사랑을 싣고’ 행사는 2층 자료실에서 진행하며,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전시 공간은 도서관 1층이다. 또한 1층 전시 공간에서는 그리움과 사랑을 주제로 한 북큐레이션도 살펴볼 수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