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북일면, 제3기 북일면 주민자치위원회 출범제3기 북일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위촉식 및 총회 개최
장성군 북일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지난 2일, 북일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제3기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위촉식 및 총회를 개최했다.
지난 3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공개모집을 거쳐 선정된 20명의 위원은 이날 위촉식에서 주민자치위원회와 주민자치센터의 기능 등에 대해 설명을 들은 후 위촉장을 전달받았다.
새롭게 선정된 위원들은 2년의 임기 동안 북일면민의 복지 및 편익 증진, 지역공동체 형성, 주민과 행정 사이의 가교 역할 등을 수행할 예정이다.
위촉식 이후 진행된 총회에서는 제3기 주민자치위원회를 이끌어갈 임원을 호선하고 주민자치프로그램의 운영 및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서 논의했다.
제3기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된 서희석 위원장은 “지난 2년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주민자치위원회가 많은 활동을 하지 못했지만, 이제 거리두기도 해제되었으니 면민들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유동원 북일면장은 “제3기 주민자치위원회의 출범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북일면의 발전과 면민의 행복 증진을 위해 행정에서도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