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나운3동, 은파아리울레스토랑 저소득가정 외식 상품권지원나운3동 가정의 달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군산시 나운3동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은파아리울레스토랑과 함께하는 저소득가정 외식상품권 지원사업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은파아리울레스토랑에서 기부한 15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한부모 가정에게 외식기회를 제공해 음식으로 가족과의 행복한 시간을 마련하고, 가족애를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는 취지에서 지난 4일부터 한부모가족 23세대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박상진 대표는 “우리지역의 저소득 이웃가정에 많은 관심이 있기를 바란다”며 “맛있는 식사 한 끼가 한부모 가정에게 희망의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종쇠 위원장은 “매년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외식상품권을 지원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외식지원 사업을 통해 일상 속에서 가족 간의 사랑을 되새기며,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5월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홍순 나운3동장은“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매년 외식상품권 기부에 참여해 주신 박상진 대표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한부모 가정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잘 전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