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충북도 도민홍보대사, 괴산유기농엑스포 성공 개최 한마음으로 응원

청주국제공항과 성안길에서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열정적 홍보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06/09 [08:01]

충북도 도민홍보대사, 괴산유기농엑스포 성공 개최 한마음으로 응원

청주국제공항과 성안길에서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열정적 홍보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06/09 [08:01]

충청북도 도민홍보대사 40명은 6월 9일 청주국제공항과 성안길 일원에서 두 차례에 걸쳐 ‘2022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현장홍보를 진행했다.

도민홍보대사들은 어깨띠를 착용하고 도민과 관광객들에게 준비해 간 홍보물을 나누어 주며 현장홍보를 펼쳤으며, 홍보활동 인증사진을 개인별 페이스북과 블로그 등 누리소통망(SNS)에 게시하는 온라인 홍보도 병행했다.

 

이번 홍보활동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홍보대사들의 자율적 참여로 이루어졌으며, 홍보활동 내내 마스크와 일회용장갑을 착용하는 등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노력했다.

 

충청북도가 운영하는 도민홍보대사는 무보수 명예직으로 일반 도민을 대상으로 공개모집 절차를 거쳐 위촉됐으며, 주부와 언론인, 농업인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도민들이 참여해 생활 속에서 자발적으로 충북의 주요 정책과 행사를 알리는 홍보전도사 역할을 하고 있다.

 

도민홍보대사는 방사광가속기 유치를 위한 범국민 서명운동 전개, 생산적 일손봉사 참여, 충청권 광역철도 청주도심통과,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2027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충청권 유치 홍보 등 도정 주요 정책과 행사 추진에 필요한 홍보활동을 전개해왔다.

 

충북도 관계자는 “2022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의 분위기 조성을 위해서는 도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행사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도민 한 분 한 분의 의지와 응원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