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부평정신건강복지센터가 2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3일간 부평 문화의 거리 중앙무대에서 ‘다시 ON, 부평마음위로(路)’ 캠페인을 진행한다.
부평마음위로(路)는 구가 지난해부터 부평 문화의거리 일대에 지역주민과 상인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조성한 정신건강 거리다.
‘다시ON, 부평마음위로(路)’ 캠페인은 마음건강에 어려움이 있는 구민을 조기에 발굴하기 위해 정신건강을 검진하고, 조기정신증 및 자살예방에 대한 정신건강정보를 제공하는 부스를 운영한다.
행사에 참여한 구민에게는 문화의 거리 상인회와 협력해 카페 3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동참 카페는 지난해보다 많은 18곳으로 ▲갸또드레브 ▲고망고 ▲공차 ▲그날의 온도 ▲로사벨카페 ▲로스텔링커피 ▲론트로스터즈 ▲마메든 ▲민채커피 ▲부평달당 ▲아날로그 ▲아마스빈 ▲요거프레소 ▲이삼옥 ▲쭈니랑 미니랑▲차차커피코 ▲커피예술 등이다.
오승헌 부평정신건강복지센터장은 “구민과 상인들이 부평마음위로 길을 걸으며 마음건강을 돌아보고 정신건강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길 바란다”며 “부평마음위로 행사에 동참해준 부평 문화의거리 상인회와 평리단길 협력카페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다시ON, 부평마음위로(路)’ 캠페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부평정신건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