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3사랑회(회장 손대홍)는 6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여름나기 선풍기 200대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임오경 국회의원, 김정미 시의원, 철3사랑회 손대홍 회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무더운 여름, 소외된 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선풍기를 철3사랑회 회원 분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철3사랑회가 전해주신 귀한 나눔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오경 국회의원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어려운 삶을 사는 이웃들에게 사랑의 선풍기를 전달해 주신 철3사랑회 회원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나눔을 전하는 일에 저도 함께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손대홍 철3사랑회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철3사랑회 회원들이 뜻을 모으고 십시일반 선풍기를 구매하여 전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을 전하는데 철3사랑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은 “전해주신 선풍기가 더위에 지친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철3사랑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