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증포동 발전협의회(회장 신해진)는 지난 7일 스포츠와 예술 분야 등 재능이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꿈을 포기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계발할 수 있도록 관내 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전달했다.
증포동 발전협의회 신해진 회장은“ 이번 사업을 계기로 사회의 첫걸음 시작하는 사회초년생들에게 희망을, 재능을 개발하여 미래 사회의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하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며 “꿈을 포기하지 않고 새롭게 도약하기 바라며, 배려와 존중으로 행복한 증포동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말했다.
이태영 증포동장은 “증포동 발전협의회와 더불어 관내 기관·단체와 주민들의 관심과 후원으로 증포동 내 청소년들이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어 증포동의 든든한 인재로 자라길 바란다.”고 했다.
본 사업은 2022년 “Dream 서포터즈”로 관내 청소년들의 재능을 계발할 수 있도록 장기 지원 사업으로 출발을 시작하였다. 지난해 11월에는 졸업하는 고3학생 중 저소득 학생을 선발하여 운전면허증 취득 지원사업을 추진, 사업에 참여한 모든 학생이 운전면허증을 취득하였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