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 주민자치위원회, 행복한 해단식 개최

주민자치회로의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아름다운 마침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7/15 [10:58]

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 주민자치위원회, 행복한 해단식 개최

주민자치회로의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아름다운 마침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7/15 [10:58]

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우진)는 지난 14일에 주민자치위원회 해단식 및 주민자치위원장 이임식을 개최하였다.

 

2002년을 시작으로 20년 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한 화서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7월 15일자로 주민자치회로 전환함에 앞서, 구청장, 도의원, 시의원, 및 주민자치위원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그동안의 주민자치 활동을 돌아보며 서로를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해단식에서는 코로나19 확산방지 방역소독, 주민자치센터 작품 발표회, 경로잔치, 이웃사랑 나눔의 실천 등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봉사한 주민자치위원회의 굵직한 활동들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위원들에게 고마움과 존경의 마음을 담은 표창장 · 감사장 수여식을 통해 담당자, 자원봉사자, 분과위원장에게는 표창장을, 전 위원에게는 감사장을 전달하였다.

 

마지막으로 주민자치회의 출범과 함께 하지 못하는 위원에게는 위로의 시간을 가지며, 주민자치회로의 새로운 출발을 다짐으로 해단식을 마무리하였다.

 

이우진 위원장은 “4년 동안 주민자치위원장으로 무사히 임기를 다할 수 있었던 것은 위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해 주신 덕분이며, 앞으로도 화서2동의 지역 사회발전를 위해 힘쓰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정례 화서2동장은 “주민자치위원회는 곧 시작될 주민자치회의 밑거름이 됐을 거라 확신하며, 주민자치회가 잘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