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NH농협은행 김포시지부, 김포복지재단에 2천만원 기탁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7/15 [13:39]

NH농협은행 김포시지부, 김포복지재단에 2천만원 기탁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7/15 [13:39]

NH농협은행 김포시지부는 지난 14일 김포복지재단 김병수 이사장을 통해 혹서기로 어려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성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

 

김병수 김포복지재단 이사장(김포시장)은 “코로나19와 폭염으로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에 큰 힘이 될 것이다. 지역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농협은행 김포시지부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NH농협은행 김포시지부 권오현 지부장은 “그동안 농협에서는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해 매년 행복채움박스,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지역사회 현안해결을 함께 하기 위한 나눔을 실천해 왔다. 이번에 김포복지재단을 통해 코로나와 폭염으로 어려운 분들을 돕는데 동참하게 되어 보람이 있다”라고 소회를 밝혔으며,

 

김포복지재단 이병우 대표이사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는 농협은행 김포시지부에서 매년 기부를 통해 이웃돕기 나눔을 실천해주고 계셔서 감사드린다. 더운 여름에 더욱 힘든 취약계층에게 단비가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번에 기부된 이웃돕기 성금은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의 시원한 여름나기 지원을 위해 우리 지역에서 생산된 쌀과 홍삼세트로 지원하여 우리 지역 농가도 함께 도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될 예정이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