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명시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름극복·일상회복·행복 복쓰리 나눔 캠페인’ 추진

복지 취약계층 72가구에 포장 음식 전달하며 안부 확인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7/26 [10:44]

광명시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름극복·일상회복·행복 복쓰리 나눔 캠페인’ 추진

복지 취약계층 72가구에 포장 음식 전달하며 안부 확인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7/26 [10:44]

광명시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9일까지 ‘여름극복?일상회복?행복 복쓰리 나눔 캠페인’을 추진한다.

 

복쓰리 나눔 캠페인은 관내 음식점에서 포장 음식을 구입해 복지 사각지대 가정에 직접 전달하는 행사로, 위기가정을 지원하고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는 나눔 활동이다.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나눔 협약을 맺어 꾸준히 후원하고 있는 관내 업체 5개소(상상초월돼지갈비, 명성참숯갈비, 광명동굴삼계탕, 영일만친구횟집, 피자나라치킨공주 소하점)에서 음식을 구입해 22일부터 일주일 동안 복지 취약계층 72가구에 전달한다. 이번 캠페인은 희망나기운동본부의 후원금 220만 원을 지원받아 진행한다.

 

음식을 전달받으신 한 어르신은 “더운 날씨에 쉽게 나가지 못하고 집에만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희만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무더위로 건강 및 안전에 더더욱 취약할 수 있는 복지 사각지대 대상에게 복쓰리 나눔 캠페인을 통해 음식을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할 수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며, “제공해 드린 음식을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