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문화도시 도약을 위한 ‘시민공감 청년예술인 프로그램 지원사업’ 참가팀 모집안성청년예술인 모여라, 청년의 꿈을 지원합니다
안성시는 민선8기 공약 및 문화도시 실현을 위한 ‘시민공감 청년예술인 프로그램 지원사업’에 참여할 청년예술인 또는 단체를 다음달 1일부터 1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 지원사업은 관내 청년예술인이 주체가 되는 다양한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지원함과 동시에 지역주민에겐 문화 힐링의 장을 확대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원 분야는 ▲노래 ▲댄스 ▲연극 ▲마술 ▲영상쇼 ▲유튜버 ▲사진 등 문화예술 분야이며 지역주민이 관람하는 공연·행사, 지역주민 참여 이벤트, 문화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하게 문을 열어놨다.
지원 자격은 최소 팀원 4인 이상으로 팀 구성원은 청년이 50% 이상 반드시 참여해야 한다. 아울러 청년은 안성시에 거주하는 19세 이상 39세 이하인 자 또는 지역대학 재학생, 졸업예정자가 해당된다.
지원대상자 선정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할 계획으로, 선정되면 팀당 최대 1천1백만원의 사업비가 지원된다. 공모서류 제출기간은 8월 1일부터 8월 19일까지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청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문화체육관광과 문화정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