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경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표동진, 민간위원장 이선열)는 지난 27일 ‘옛날통닭&옛날옛전’ 등 4개소를 방문해 지역 내 나눔 문화 활성화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아름다운 나눔 이웃" 현판을 전달하는 특화사업을 추진했다.
"아름다운 나눔 이웃"사업은 지역 내 복지자원 발굴 및 연계와 감사의 의미를 담아 2022년 신규사업으로 추진하게 되었으며, 6개월 이상 정기 후원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정기적으로 일시 성금을 후원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는 이웃 중 경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분기별 정기회의 시 2개소를 선정하여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정된 곳은‘옛날통닭&옛날옛전’,‘깨순이 김밥’,‘삼일정육식당’,‘농업회사법인(유)백만’ 등 4개소로 1인1계좌 정기 후원 및 현물(치킨 및 계란) 후원 등의 나눔을 실천한 곳이다.
‘옛날통닭&옛날옛전’의 정문숙 대표는 “미약한 나눔이라 조용하게 실천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아름다운 나눔 이웃으로 선정이 되었으니 앞으로 더 열심히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표동진·이선열 공동위원장은“어렵고 침체된 경기 속에서도 흔쾌히 나눔을 실천해주고 계신 정문숙 대표 등 후원자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지역사회 기부 및 나눔문화가 모두를 위한 행복의 씨앗이 될 수 있도록 자원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