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매나테크코리아(대표 노재홍)가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혜연)에 1,840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제품은 어르신들과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식품과 일반 식품 그리고 성별과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퍼스널케어와 스킨케어 제품 총 10개 품목이다.
전 세계 26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는 앰브로토스 복합물 조성에 대한 특허권을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 퍼스널 케어를 제조 및 유통하고 있다. 특히, 매나테크는 전 세계 영양실조 어린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전 세계 지사들과 함께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M5M (Mission 5 Million)’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 지사인 매나테크코리아 역시 M5M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영양실조 어린이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지역사회에 소외된 이웃들의 복지를 위해서도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노재홍 대표는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사회 다양한 문제에 세심하게 관심을 기울이며 문제 해결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모습에 감명 받았다.”며 “후원 물품이 지역 사회 도움이 필요한 곳에 유용하게 사용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혜연 관장은“샴푸, 세제 등 실제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과 지역사회 내 코로나 재유행으로 어느 때 보다 건강이 중요한 시기에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매나테크코리아 노재홍 대표님과 임직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며, “오늘 후원물품 전달이 복지관과 매나테크코리아의 좋은 인연이 되기를 바라고, 후원해 주신 물품은 후원자님의 마음을 가득 담아 지역주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