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용인시청소년수련관 - 안젤리미술관, 고쟁이추억박물관 MOU체결

용수엔터테인먼트 관련 업무 협약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8/05 [15:29]

용인시청소년수련관 - 안젤리미술관, 고쟁이추억박물관 MOU체결

용수엔터테인먼트 관련 업무 협약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8/05 [15:29]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지난 3일에 청소년이 주체가 되는 다양한 문화 창작활동을 장려하고 미디어 제작 전문가와 함께 만들어가는 양질의 문화 활동 참여 기회를 확대함으로써 청소년의 역량강화 및 재능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 제공활동인 ‘용수엔터테인먼트’의 진행을 위해 안젤리미술관 관장(권숙자)과 고쟁이추억박물관 관장(유효철), 용인시청소년수련관 간 MOU 체결을 진행했다.

 

예술을 통해 美와 善, 그리고 인간다움을 지향하는 안젤리 미술관(처인구 이동읍 이원로 244)은 개관 이후, 복합문화공간으로써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설립자인 권숙자 관장은 강남대학교 회화전공 교수를 역임한 경력을 바탕으로 방문자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예술 분야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고쟁이추억박물관(처인구 이동읍 어진로 948-14)의 유효철 관장은 지역 주민들에게 추억과 향수를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물품과 장소를 통해 추억과 향수를 선사하는 노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문화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번 협약과 관련하여, 용인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용수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 창작과 미디어 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라고 전했다.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안내는 수련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