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남구청은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 위원회가 주관하는 ‘2022소셜아이어워드’ 페이스북 분야에서 3년 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2022 소셜아이어워드’는 현재 운영 중인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브랜딩 및 정보서비스 채널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이다.
남구는 공식 페이스북으로 남구의 정책 소식뿐만 아니라 남구의 새로운 관광정보 등 다양한 소식을 가시성이 높은 카드형식으로 제작하여 우수한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으로 남구청은 9월부터 본격적으로 SNS기자단과 함께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남구의 소식을 공유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SNS홍보 활동에 힘쓸 예정이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코로나19로 인해 SNS소통의 중요성이 높아졌다”며, “앞으로도 SNS를 통한 구정 홍보 활동과 함께 주민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홍보 콘텐츠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