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가 주최하고 이천쌀문화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가 협찬사를 16일부터 내달 2일까지 수시 모집한다.
이천쌀문화축제는 7년 연속 문화관광 최우수축제로서 많은 관광객이 찾는 대표축제인 만큼, 협찬사에 마케팅 기회 제공 등을 통해 전국 법인 및 기업과 상생 협력을 도모하고 더불어 성장하는 따뜻한 지역 사회를 구현한다는 취지다.
협찬을 희망하는 기업은 별도의 제한 없이 현물 협찬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 기업에는 축제 기간 내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 후원사 명칭 사용 등 기타 협의에 따른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천시는 협찬사에 대하여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를 찾는 관광객은 물론 보도자료 등 다양한 홍보물을 통해 마케팅활동을 지원하면서, 다양한 권리를 추가로 부여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방침이다.
이천쌀문화축제 관계자는 “이천쌀문화축제는 국내·외 관람객이 참여하는 행사로써, 협찬사 기업 브랜드를 홍보하고 각인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천농업테마공원(이천시 모가면 공원로48)에서 개최되는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는 다양한 체험 및 문화 행사로 오는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