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여성비전센터, 행복만당 경진대회 개최성평등, 일·가정양립으로 실현하는 행복한 가족의 의미 살펴보기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화성시여성비전센터는 지난 8일부터 ‘가족이 행복한 화성’을 주제로 행복만당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행복만당 경진대회의 ‘행복만당(幸福滿堂)’은 ‘행복이 가득한 집’이라는 뜻으로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경진대회를 통해 성평등, 일·가정양립으로 실현하는 행복한 가족의 의미를 살펴보고 성평등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경진대회는 화성시여성비전센터 회원 및 가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회화 △캘리그라피 △사진 △시 4개 부문에 대해 1인 4점까지 참여할 수 있다.
공모기간은 오는 26일까지이며 회화, 캘리그라피, 사진은 방문 및 우편으로, 시는 이메일로 참가신청서 및 동의서를 작성해 작품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완성도, 주제적합성, 표현력, 창의성, 활용성을 기준으로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9월 7일에 결과를 발표하며 부문별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대표이사상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2명이 각각 수여된다. 시상식은 9월 24일(토)에 유앤아이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입상작은 9월 24일(토) 유앤아이센터(병점)와, 9월 29일(목) 모두누림센터(남양)에서 전시된다. 또한, 입상자에게는 입상작 액자 등 소정의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