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에 농협목우촌 햄85set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8/25 [16:57]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에 농협목우촌 햄85set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8/25 [16:57]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 김수은 성삼의 베로니카 수녀)은 8월 25일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중앙지역본부(본부장 : 위성범)로부터 농협목우촌 햄 85set를(459만원 상당) 전달받았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농협 임직원들이 매월 자발적으로 납부한 회비로 운영되는 비영리법인으로 다문화가정?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복지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본 전달식에는 안성환 광명시의회 의장, 구본신 광명시의회 부의장, 이형덕 광명시협의회 위원장, 위성범 중앙지역본부장, 노대성 농협 시지부장 등이 참석하였다.

전달식에 참여해주신 안성환 의장과 구본신 부의장, 이형덕 위원장은 “농업만큼 정직한 것이 없다고 하는데 모두가 힘든 시기에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셔서 감사드린다.” 며 “협동하고 나누는 마음으로 함께해주신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먼 친척이 아니고 이웃사촌, 함께하는 식구 같다. 감사하다.” 라고 전했다.

 

또한 위성범 중앙지역본부장은 “어려운 일을 겪은,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우리 이웃에게 작게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를 위해 선한마음 나눔에 동참해주신 해당 물품을 추석맞이 복지관 이용인분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할 계획이며, 선한마음에 동참해주신 농협임직원 모든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