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지난 7일 2022년 제2회 찾아가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을 용인 태성고등학교 1, 2학년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여성가족부?용인시가 주최하고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시청소년수련관에서 주관하여 실시한 이번 행사는 관내 학교로 찾아가는 청소년어울림마당으로 코로나19로 3년 만에 부활한 태성고등학교 교내 축제인 동천제로 태성고등학교 학생회가 기획하고 운영했다.
학교 자율동아리 주도의 다양한 체험 부스와 학부모회서 준비한 먹거리 부스, 청소년들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무대와 음향시스템을 지원한 가요제까지,
다채롭고 풍성한 즐길 거리와 먹거리로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는 시간이 됐으며 철저한 방역지침 준수와 안전준비까지 더해 성공적인 축제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
청소년어울림마당에 참가한 청소년들은 ‘친구들과 함께 준비하고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코로나19로 학교행사를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했는데 처음으로 학교 축제를 경험하니 감격스러웠다.’, ‘멋진 무대에서 마음껏 자신의 끼를 발산하니 그동안의 스트레스가 다 풀렸다.,’, ‘이런 행사가 앞으로 계속 있었으면 좋겠다.’고 활동 소감을 전했다. 용인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건강하고 창의적 문화 활동 향상을 위한 지원을 아까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