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주)청평수력발전소는 2022년도 사업자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승인된 10월 7일 군민의날 체육대회 및 10월15일,16일 시행된 농촌사랑 한마음축제를 통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훈훈한 소식에 타 읍.면에 부러움을 사고 있어 화재가 되고 있고, 이 지원을 통하여 설악면 면민들의 자긍심이 높아져 적극적인 행사 참여와 지역 주민의 화합이 이뤄지고 있다.
이범주 설악면장은 “지역사회의 화합과 면민의 행복을 더 하는 진흥사업과 축제사업에 통큰 혜택을 승인한 한수원(주)청평수력발전소에 깊은 감사의 소식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하여 소통하고 화합하는 한수원(주)청평수력발전소가 되길 바란다”며 메시지를 전했다.
이에 한수원(주)청평수력발전소 이영하소장은 “설악면민이 즐거워하고 행복지수가 향상되는 모습에 사업자지원사업 승인이 매우 뜻 깊은 의미와 지역간 유대감을 형성시켜 감사하고 또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에 이바지 하겠다는 다짐으로 꼭 필요한 사업자지원사업 요청에 응답할 것”이라며 화답했다. 2022년도 승인된 사업자지원사업에 의거 10월7일 군민의날 체육대회 붐 조성을 위한 설악면 발대식 행사가 10월5일 진행됐으며, 농촌사랑 한마음 축제는 10월15일,16일 성황리에 진행됐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