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고삼면은 지난 27일 고삼농협 회의실에서 각 주요 기관사회단체장 및 시민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고삼면 정책공감토크를 성황리에 추진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부터 벗어난 일상을 응원하는 고삼면 주민자치센터 풍물교실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김보라 안성시장의 시정 보고와 2021년 하반기 고삼면 건의사항 추진경과 설명, 지역 현안에 대한 주민의견 수렴 순으로 진행됐다.
시정 보고에서는 앞으로 안성시가 추진해나갈 민선8기 공약사업과 안성시 발전 방안에 대해 설명하고 특히 안성도시공사 설립 및 반도체 산업 육성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제시하는 등 많은 주민들이 궁금해하는 사항들을 일목요연하게 전달해 주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지난해의 정책공감토크에서 나온 건의사항인 국지도 82호선 방음벽 설치 건과 가유리~신창리~대갈리 2차선 도로 확장 등에 대한 검토결과 및 향후계획을 설명하고, 시민들과 안성시 발전에 대해 함께 듣고 함께 제안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보라 안성시장은 “시정에 관심 가져주시고 오늘 행사에 참석해주신 주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오늘 제안해주신 다양한 의견들을 검토해 최대한 시정에 반영되도록 하고, 더불어 사는 풍요로운 안성을 만들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