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케이메디허브, 한국수의진단전문가 인증

한국수의병리학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수의진단전문가 2명 배출

이경자 기자 | 기사입력 2022/11/01 [13:51]

케이메디허브, 한국수의진단전문가 인증

한국수의병리학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수의진단전문가 2명 배출
이경자 기자 | 입력 : 2022/11/01 [13:51]

▲ 케이메디허브 전임상센터 강경구 병리지원팀장(좌), 이시준 연구원(우)

 

케이메디허브(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강경구 팀장, 이시준 연구원이 지난 10월 14일자로 한국수의병리학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수의진단전문가 인증을 받았다.

 

한국수의진단전문가는 수의질병 진료, 진단 및 질병 연구 분야에 5년 이상 종사한 수의사로 한국수의병리학회 인증위원회에서 심의를 거쳐 인증하며, 현재 국내에서 65명의 한국수의진단전문가가 활동 중이다.

 

이번에 한국수의진단전문가 인증을 받은 케이메디허브 전임상센터 강경구 병리지원팀장은 “케이메디허브 입사 후 8년간 다양한 전임상시험 및 병리 평가 지원을 진행하며 얻은 경험과 노하우가 이번 인증에 많은 도움이 됐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더불어“앞으로도 “신약 및 의료기기 개발을 위해 신뢰도 높은 병리 평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함께 전문가로 인증을 받은 이시준 연구원은 올해 9월 한국독성병리학회에서 주관하는 한국독성병리전문가 인증 시험에 합격한 바 있다.

 

한국독성병리전문가는 국내에 55명 뿐이다.

 

케이메디허브는 이처럼 우수한 연구진을 확보하고 있으며, 연구원들의 연구능력 향상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양진영 이사장은 “케이메디허브가 한국수의진단전문가를 확보함에 따라 각종 전임상시험에 대한 공신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고품질의 병리 평가를 위한 인력과 연구시설을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