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택시 오성면, 지역 농산물 가치를 널리 알리는 ‘우리 농촌을 알리다’ 행사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11/14 [15:00]

평택시 오성면, 지역 농산물 가치를 널리 알리는 ‘우리 농촌을 알리다’ 행사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11/14 [15:00]

▲ 평택시 오성면, 지역 농산물 가치를 널리 알리는 ‘우리 농촌을 알리다’ 행사 개최

 

평택시 오성면 주민자치회 복지분과가 지난 11일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도시민과 농민들의 소통의 장을 제공하는 ‘우리 농촌을 알리다’ 행사를 당거리 쉼터(오성면 당거리 276-13 일원)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주민참여예산으로 지역 농산물을 이용한 요리 플레이팅 대회와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통해 지역 농산물을 널리 알리고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번 행사의 요리 플레이팅 대회에서는 심사위원들이 담음새와 시각적 효과 등에 대해 공정하게 심사를 벌여 최종 우승자를 선정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농산물 직거래 장터는 11일부터 18일까지 7일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김종천 오성면 주민자치회 복지분과장은 “우리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판로 개척에도 기여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이번 행사로 우리 농촌을 알리고 농민들이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상범 오성면장은 “이번 행사가 지역 농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도농 상생 발전의 장이 됐기를 바란다”며, “이후에도 판로 개척을 통해 지역 농산물 직거래 활성화로 면민들의 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