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2일 동두천 농협하나로웨딩홀에서 ‘2022년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 행사-햇살 같은 당신, 감동 그리고 감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 복지관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써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보답하는 자리로, 관내 유관기관, 복지관에서 정기적으로 활동하는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약 300여 명이 자리한 가운데 2022년 우수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표창, 후원위원 위촉, 감사장 전달, 사업보고 및 사업영상 시청 등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대중 관장은 “한 해 동안 수많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분들이 장애인 복지를 위해 관심을 가지고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장애인과 함께하는 행복한 복지관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의 곁을 지켜주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의 한결같은 마음이 코로나19 위기 상황 속에서 온전한 일상 회복과 회복 이후 새로운 도약을 함께 이뤄나갈 수 있는 든든한 힘이 된다”라며 “이에 발맞추어 우리 시에서도 장애인들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