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 2022년 사업보고대회 성료

북부청소년문화의집 사업 및 자치조직 및 동아리 운영 활성화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12/21 [12:03]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 2022년 사업보고대회 성료

북부청소년문화의집 사업 및 자치조직 및 동아리 운영 활성화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12/21 [12:03]

▲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 2022년 사업보고대회 성료

 

(재)평택시청소년재단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7일, 북부청소년문화의집 사업성과 및 청소년 자치조직과 동아리 청소년들의 빛나는 활동 마무리를 위한 ‘2022 사업보고대회’를 진행했다.

 

2022년 사업보고대회에는 ▲평택시의회 최재영 시의원, 평택시청소년재단 유명규 사무처장의 축사와 함께 ▲평택시평생학습센터 최성혁 팀장 ▲평택교육지원청 김정섭 장학사 ▲자치조직 및 동아리 소속 청소년 ▲청소년문화강좌 수강 청소년과 학부모 등 136명의 많은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청소년 활동 우수청소년 표창과 2022년 한 해 동안 북부청소년문화의집에서 운영된 청소년 사업과 향후 2023년의 계획을 공유하고 ▲청소년운영위원회 ‘별’ ▲대학생봉사동아리 ‘두빛나래’ ▲과학발명동아리 ‘상상파머스’ ▲학습봉사동아리 ‘아람’ ▲지구환경방위대 ‘프레쉬맨’ ▲행사기획동아리 ‘플랜잇’ ▲자원봉사동아리 ‘허그’ 회장이 활동 성과 및 향후 계획을 발표하여, 자치조직 및 동아리 활동 체계와 더불어 다양한 활동을 운영하기 위한 다짐을 가졌다.

 

올해 청소년 활동 사업들을 되돌아보며 추억을 나누는 영상 보고와 청소년문화강좌 ‘댄스챌린지’ 수강생들의 멋진 축하 공연을 지켜본 내빈들의 열띤 환호의 목소리가 현장을 뜨겁게 했다.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 오현정 관장은 “청소년이 자립할 수 있고 독립된 인격체로 성장하며 행복한 생활을 할 권리가 있음을 스스로 인정할 수 있도록 올해 많은 선생님과 청소년 지도사들이 열심히 해주었다”며 “모두에게 위기가 기회가 되는 가능성을 가지는 북부청소년문화의집이 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도약하며 2023년을 맞이하고 내년 활동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