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참여활동 연합 해단식 개최2022년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청소년동아리활동 청소년과 가족 한자리에 모여
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17일 2022년 한 해 동안 활동한 청소년운영위원와 청소년동아리,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연합 해단식을 개최했다.
이날 해단식은 청소년문화의집 2층 청년공간 오름에서 1부 축하공연, 2부 성과보고, 3부 교류활동으로 진행됐다.
1부 축하공연에서는 교육마술을 전문으로 하는 19년차 프로마술사 ‘마술하는 아빠’ 한영훈 씨의 아이들을 위한 마술공연에 이어, 다문초등학교 댄스 동아리 “화월”이 준비한 댄스공연이 진했됐다. 2부 성과보고는 1년 동안 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과 함께 한 청소년운영위원회를 비롯한 댄스, 밴드, 농구, 합창 등 청소년동아리에 우수활동 표창이 진행됐으며, 3부는 1층에 마련된 공간에서 식사와 함께 모든 참여자들이 즐거운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해단식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올해 활동보다 내년 활동이 더욱 기대되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경험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내년에도 청소년운영위원회와 다양한 청소년동아리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며, 청소년참여활동에 관심 있는 청소년과 학부모의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