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평군 개군면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2/21 [11:22]

양평군 개군면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21 [11:22]

▲ 양평군 개군면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양평군 개군면주민자치센터가 지난 20일 개군레포츠공원 게이트볼장에서 프로그램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발표회에서는 전진선 양평군수를 비롯해 김선교 국회의원 및 여현정, 최영보 양평군의원, 이혜원 경기도의원과 관내 기관단체장 등 주요 내빈과 수강생 등 약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기념식에서는 개군면 주민자치센터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개군면주민자치위원회 김진만 위원, 심현배 위원이 군수 표창을 수상했다.

 

2부 발표회에서는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다양한 무대들이 이어졌다. 난타, 라인댄스, 노래교실, 풍물, 한국무용, 토탈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주민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고, 현대민화반의 다양한 작품이 전시되며 큰 호응을 받았다. 마지막은 문화프로그램경연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색소폰반의 공연이 펼쳐졌다.

 

이형호 위원장은 “그동안 열심히 갈고닦은 수강생분들의 실력이 빛을 발하는 자리가 된 것 같아 매우 보람차다”라며, “내년에도 주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주민자치위원회가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전진선 군수는 “오늘 발표회에서 보여준 높은 기량과 뜨거운 열정에 감명받았다”라며, “이러한 수준 높은 무대를 마련하기 위한 수강생 여러분들의 노력에 찬사를 보낸다”라며 수강생들을 격려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