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오산시, 중소·벤처기업 지원시책 설명회 내달 2일 열어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1/16 [19:46]

오산시, 중소·벤처기업 지원시책 설명회 내달 2일 열어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1/16 [19:46]

 

[경천뉴스=노영찬 대표기자] 오산시(시장 이권재)는 2월 2일 시청에서 최근 고금리·고물가·고환율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주요 지원시책 설명회를 갖는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행사 진행에서 대면으로 진행하며 이번 설명회에서 관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정부 및 유관기관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사업의 정보를 제공한다.

설명회는 ▲자금 및 금융지원 ▲판로 및 수출지원 ▲R&D 분야 ▲소상공인 등 분야별로 지원사업을 안내하고,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중소기업진흥공단, 경기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진흥공단, 경기테크노파크, 경기FTA센터, KOTRA 등 전문가의 분야별 1:1 맞춤형 상담도 진행한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앞으로도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등 민·관 기관들과 거버넌스를 구축해 다양한 협력사업들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며 “산업 생태계 변화에 앞장서 지역 기업들이 성장 동력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참석 대상은 오산에 소재한 중소기업 대표 및 임직원 그리고 소상공인도 참석이 가능하며,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지역경제과(031-8036-7563)으로 사전 신청하거나, 행사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