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포천시 대한적십자사 가산봉사회, 정례회의 및 설맞이 희망 나누기 봉사 펼쳐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1/17 [17:00]

포천시 대한적십자사 가산봉사회, 정례회의 및 설맞이 희망 나누기 봉사 펼쳐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1/17 [17:00]

 

[경천뉴스=노영찬 대표기자] 대한적십자사 가산봉사회(회장 원미옥)는 지난 16일 가산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좽회의 및 설 명절을 앞두고 소외계층을 위해 설맞이 희망(떡국) 나누기 봉사를 펼쳤다.

가산봉사회 회원들은 2022년 사업계획을 수립하고 결연·비결연세대 지원 및 홀몸어르신 안부확인 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가산봉사회는 회원들의 자발적인 후원을 통해 떡국 떡, 곰탕, 소불고기, 계란 등 설 명절에 간편하게 떡국을 만들 수 있도록 재료를 한 꾸러미로 구성해, 꾸준히 보살펴 온 대상 가정(20가구)에 직접 전달하며 훈훈한 정을 나눴다.

원미옥 회장은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이웃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어려움을 나누는 가산봉사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진희 가산면장은 “바쁜 일상에도 봉사활동에 매진하시는 가산봉사회에 깊이 감사드리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를 발굴하여 내실 있는 복지 업무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대한적십자사 가산봉사회(회장 원미옥)는 화재 등 재난 시 구호품 지원뿐만 아니라, 각종 지역행사 및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를 결연 대상으로 선정해 물품 지원을 하는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