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파주시 운정1동, 나눔이 꽃피는 착한가게 2곳 현판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7/10 [14:45]

파주시 운정1동, 나눔이 꽃피는 착한가게 2곳 현판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7/10 [14:45]

 

파주시 운정1동과 운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7일 착한가게 2곳에 현판을 전달했다.

‘착한가게’는 매월 최소 3만 원 이상 정기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하는 가게로, 기금은 경기공동모금회로 기탁되어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사용된다.

이번에 현판을 전달한 착한가게는 ▲교하토건 ▲JS골프아카데미&프렌즈스크린이다.

지봉도 교하토건 대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며 지역복지 증진에 동참하고자 정기기부를 신청하게 됐다”라고 말했으며, 윤덕희 JS골프아카데미&프렌즈스크린 대표는 “평소 지역을 위한 일에 동참하고 싶었는데 착한가게 홍보물을 보고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도움을 주고 싶어 가입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박숙죽 운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착한가게 가입에 동참해 나눔의 뜻을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을 만들기 위해 협의체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김나나 운정1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솔선수범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한 착한가게 대표님들에게 감사드리며, 기부금은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답했다.

운정1동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직접 제작한 착한가게 안내문(지도)을 통해 홍보에 힘써 기부문화가 정착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