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파주시 광탄면,‘두둑한한판’에 사랑나눔가게 2호점 현판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9/15 [15:33]

파주시 광탄면,‘두둑한한판’에 사랑나눔가게 2호점 현판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9/15 [15:33]

 

파주시 광탄면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두둑한한판’에 광탄면 사랑나눔가게 2호점 현판을 전달했다.

복지사각지대에 민간 자원을 연계하고자 추진된 ‘광탄면 사랑나눔가게’는 기부금, 물품, 식료품, 재능기부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에서 나눔 실천을 하는 업체에 현판을 전달해 지역사회의 기부문화 활성화를 도모하는 광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이다.

이번에 2호점으로 지정한 두둑한한판(광탄면 보귁 646)은 푸드뱅크를 통해 매달 식료품 등을 기부하고 있다. 관내 저소득층 5가구에게 정기적으로 식료품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번 2호점 협약식을 통해 더 많은 나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장기조 두둑한한판 대표는 “사업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조금이나마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어 뿌듯하며, 광탄면의 사랑나눔가게 2호점으로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더 많이 전개하겠다”라고 말했다.

안기풍 위원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주는 가게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라며 “광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도 복지사각지대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치선 광탄면장 또한 “지역사회를 위해 아낌없는 온정과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장기조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해 주는 사랑나눔가게가 더 많아지길 바라며 면에서도 복지사업 활성화에 더욱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