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파주시 운정5동, 운정파크푸르지오 경로당 개소식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10/13 [16:24]

파주시 운정5동, 운정파크푸르지오 경로당 개소식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10/13 [16:24]

 

파주시 운정5동은 11일, 해올로33에 위치한 운정파크푸르지오 아파트 경로당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박세영 대한노인회 파주시지회장, 이봉소 대한노인회 운정5동 분회장, 양성원 운정5동장 등을 비롯한 내빈들과 경로당 회원 약 60여 명이 참석했다.

운정파크푸르지오 경로당은 연면적 158제곱미터(㎡)로, 내부에 방 2개, 거실, 주방, 취미실, 화장실 등의 공간을 갖추고 있다. 또한 아파트측의 적극적인 협조로 텔레비전, 냉장고, 소파 등 집기 비품을 갖춰 어르신들을 위한 쾌적하고 편안한 노인 여가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우재춘 운정파크푸르지오 경로당 회장은 “새로운 출발의 첫걸음이 된 경로당 개소를 위해 애써주신 경로당 회원님, 양성원 운정5동장님 등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많은분들의 도움과 축하 속에서 어르신들의 즐거운 쉼터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건강하고 활기찬 경로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봉소 대한노인회 분회장은 “인생은 언제나 새로운 도전과 시작이 필요하다. 오늘 진행되는 경로당 개소식은 바로 그런 새 출발의 계기가 될 것”이라며 “여러분들은 우리 사회의 소중한 자산이므로, 지혜로운 조언과 따뜻한 위로로 주변 사람들에게 큰 위로가 되어 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날이 계속되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양성원 운정5동장은 “앞으로 운정파크푸르지오 경로당이 어르신들의 일상을 건강하고 풍요롭게 하는 따뜻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주민들과 소통하고 세대 간 화합의 장으로 거듭나는 공간으로 사용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