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이천시 중리동 주민자치회, 「2023 중리동 힐링캠핑」성황리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10/17 [13:19]

이천시 중리동 주민자치회, 「2023 중리동 힐링캠핑」성황리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10/17 [13:19]

 

이천시 중리동 주민자치회(회장 이성우)는 13일부터 14일까지 관내 캠핑장에서 ‘우리 가족, 함께 캠핑가요’를 주제로 「2023 중리동 힐링캠핑」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2년 중리동 주민총회에서 주민투표를 통해 선정된 주민자치 사업으로 중리동 주민자치회 복지·문화분과에서 주관하여 중리동 내 주민등록상 거주자중 3인 이상 가구를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한 후, 사회적 배려 대상을 우선 선정하여 캠핑을 즐길 여유가 없었던 중리동 주민에게 가족 간 소통과 화합, 그리고 캠핑의 기회를 마련하여 소중한 추억을 제공하였다.

1박 2일간 진행된 이 행사에는 캠핑 참가자 가족 15가구 총 56명이 참여하였으며, 중리동 주민자치위원 21명이 참석하여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중리동 주민자치회 소개, 힐링캠핑 사업 안내, 가족 간 소통을 위한 레크리에이션, 장작 태우기(불멍타임) 순으로 진행하여 참가자들이 캠핑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였으며, 특별히 ㈜ 투맨시큐리티에서 치킨 20마리 부발송곡농장에서 고구마 10박스를 후원하여 지역사회의 관심 속에서 성황리 마무리했다.

이성우 주민자치회장은“이번 행사는 중리동 주민들의 복지화 문화생활의 증진을 위하여 특별히 준비한 사업으로, 참가하신 중리동 주민들이 이번 힐링캠핑을 통해 일상의 고민을 내려놓고 진정한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기를 바란다”며 “아울러 이번 행사에 관심을 갖고 후원해주신 두 업체에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황인재 중리동장은 “중리동 주민의 복지·문화 향상을 위해 어느 곳에서도 없는 특별한 행사 진행을 위해 노력 해주신 주민자치 위원님들께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회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업을 지속 발굴하여 공동체 향상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