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택시 중앙동 환경보존위원회 ‘취약계층 어르신 삼계탕 나눔 봉사’ 실시

차영례 기자 | 기사입력 2023/10/24 [15:49]

평택시 중앙동 환경보존위원회 ‘취약계층 어르신 삼계탕 나눔 봉사’ 실시

차영례 기자 | 입력 : 2023/10/24 [15:49]

 

평택시 중앙동 환경보존위원회는 지난 20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관내 홀몸노인,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 등 700여 명을 대상으로 ‘행복나눔 어르신 삼계탕 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삼계탕 나눔 행사는 가을철 어르신들의 기력보충과 건강증진을 위해 따뜻한 삼계탕을 제공해 영양 섭취할 수 있도록 환경보존위원회 및 단체 회원 60여 명이 정성을 들여 행사를 준비했다.


이날 행사를 위해 삼성물산㈜에서 삼계닭 700마리 및 요구르트를 후원했으며, 중앙동 환경보존위원회 회원들이 직접 삼계탕을 조리하고 설거지 등 전반적인 행사 진행과 물티슈, 생수 등을 지원해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한만현 환경보존위원회 위원장은 “소외된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안위를 걱정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행사를 개최하게 됐고, 많은 어르신이 오셔서 삼계탕을 드시는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꼈다”며, “가을철 보양식을 드시고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한극만 중앙동장은 “정성껏 음식을 마련해주시고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실천의 장을 만들어 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매년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의 안부를 살피고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